K푸드 썸네일형 리스트형 서울식품 전망, 동전주의 반란일까? 사도 괜찮을지 완벽 분석! 안녕하세요! 오늘은 주식 시장에서 많은 분이 궁금해하시는 동전주, 그중에서도 70년 전통의 서울식품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. 주당 가격이 100원대라니, 커피 한 잔 값도 안 되는 돈으로 주주가 될 수 있다는 사실에 설레기도 하지만, 한편으로는 '이거 정말 사도 괜찮은 걸까?' 하는 걱정이 앞서기도 하죠? 저도 처음 서울식품 주가를 봤을 때 그 오묘한 매력과 리스크 사이에서 고민이 많았거든요. 최근 K-푸드 열풍과 냉동생지 시장의 성장이라는 호재 속에서 과연 이 종목이 동전의 앞면이 될지, 뒷면이 될지 제가 꼼꼼하게 파헤쳐 드릴게요. 함께 보러 가실까요? 1. 서울식품은 어떤 기업인가요? 2. 현재 주가 현황 및 최근 추이 3. 2025~2026 실적 포인트 분석 4. K-푸드와 냉동생지,.. 더보기 이전 1 다음